너싱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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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UPDATE 완료!

장기요양기관 평가프로그램 전문업체

다년간의 시설전산직원 경험과 시설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최적의 시스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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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싱홈 주야간
  • 2019년 욕구사정기록지, 만족도조사 결과반영, 근무현황표, 위생점검일지, 프로그램일지 등 새롭게 Update되었습니다.
    그동안 수작업으로 또한 워드, 엑셀로 자료정리 하시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이제 너싱홈주야간2019로 모든 고민을 날려보내십시오.

너싱홈 주야간 초기 설치비 및 유지보수비(부가세포함)

 
구분 주간보호시설 비고
40인이하 월 유지보수비 33,000원(부가세포함) 사용개시월 포함 2개월 무료
41인이상 월 유지보수비 44,000원(부가세포함) 사용개시월 포함 2개월 무료
비고
* 휴대폰으로 요양기록, 간호기록, 송영기록, 출퇴근기록 외 스캔기능 지원
* 전자문서(PDF파일) 생성 및 관리화면 지원 (프린터 출력물 대부분 불필요)
* 원격접속으로 1:1 맞춤식 사용교육이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사용상담 010-5614-9244
*프로그램 설치AS 070-7155-7777
너싱홈 주야간 평가대비 출력 리포트
  • 급여제공

  • 간호/물리

  • 송영/식사

  • 프로그램/일지

  • 보고서

평가대비 리포트는 → 전산프로그램 제공 110개, 평가서류제공 3개, 총 113가지입니다. 현장확인 13개
 
급여제공
(요양보호사)
01. 급여제공기록지 【급여 8-1】 → 【평가 40】
02. 일일 요양일지 【급여 8-1】 → 【평가 40】
03. 일일 식사도움.배설관찰일지 【급여 8-1】 → 【평가 40】
04. 일일 기저귀 사용대장 【급여 8-1】 → 【평가 40】
05. 월간 기저귀 사용대장 【급여 8-1】 → 【평가 40】
06. 집중배설관찰기록지 【급여 8-2】 → 【평가 40】
07. 일일 목욕서비스 제공일지 【급여 8-3】 → 【평가 40】
08. 월간 목욕서비스 제공일지 【급여 8-3】 → 【평가 40】
09. 월간 자세변경 기록지 【급여 8-4】 → 【평가 40】
10. 월간 신체보호 기록지 【급여 8-4】 → 【평가 40】
11. 월간 기능회복훈련 제공기록지 【급여 3-8】 → 【평가 40】
12. 월간 수급자 외출기록지 【급여 8-5】 → 【평가 50】
13. 월간 요양일지 【급여 8-8】 → 【평가 40】
14. 월간 구강위생 도움기록지 【급여 8-8】 → 【평가 40】
15. 월간 식사배설.구강점검 관찰기록지 【급여 8-8】 → 【평가 40】
16. 월간 기저귀 사용대장 【급여 8-8】 → 【평가 40】
17. 월간 목욕서비스 제공기록지 【급여 8-8】 → 【평가 40】
18. 월간 목욕일정표 【급여 1-8】 → 【평가 40】
19. 요양보호사 업무인수인계서 【급여 5-3】 → 【평가 13】
20. 건강상태 평가지 【급여 5-6】 → 【평가 40】
21. 월간 급여서비스제공집계표 【급여 5-7】 → 【평가 40】
간호/물리
(간호사/물리치료사)
【간호사 업무】
01. 월간 간호제공기록지 【급여 8-7】 → 【평가 40】
02. 월간 바이탈 기록지 【급여 8-7】 → 【평가 40】
03. 월간 통합형 간호일지 【급여 8-7】 → 【평가 40】
04. 투약전달기록일지 【급여 8-6】 → 【평가 42】
05. 욕창간호기록지 【급여 8-4】 → 【평가 40】
06. 병의원 진료내역 기록지 【급여 2-5】 → 【평가 50】
07. 간호기구소독일지 【급여 2-6】 → 【평가 19】
08. 응급의료기기점검일지 【급여 2-7】 → 【평가 25】
09. 상비약품점검일지 【급여 2-8】 → 【평가 44】
10. 응급상황기록부 【급여 5-4】 → 【평가 25】

【물리치료사 업무】
11. 물리치료 제공일지 【급여 3-1】 → 【평가 40】
12. 물리치료평가/기능회복훈련 급여계획서 【급여 3-3】 → 【평가 40】
13. 물리치료 운영일지 【급여 3-5】 → 【평가 40】
14. 월간수급자 물리치료 제공기록지 【급여 3-2】 → 【평가 40】
15. 월간 오늘의활동 점검기록지 【급여 3-7】 → 【평가 40】
16. 월간 기능회복훈련 제공기록지 【급여 3-8】 → 【평가 40】
송영/식사
(센터장/영양사)
【센터장 업무】
01. 주야간센터 운영일지 【급여 7-1】 → 【평가 40】
02. 월간 수급자 송영.식사기록 【급여 4-3】 → 【평가 53】
03. 월간 제공계획서.송영일정표 【급여 4-4】 → 【평가 53】
04. 월간 송영집계현황표 【급여 4-5】 → 【평가 53】
05. 월간 송영운행일지 【급여 4-6】 → 【평가 53】

【영양사 업무】
06. 위생점검일지 【급여 7-6】 → 【평가18】
07. 주간식단표 【급여 4-7】 → 【평가 43】
08. 급식일지 【급여 4-8】 → 【평가 43】
09. 식사평가지 【급여 4-8】 → 【평가 43】
10. 식품위생점검일지 【급여 4-8】 → 【평가 43】
사례관리
(사회복지사)
01. 욕창위험도 평가지 【사례 41,42】 → 【평가 24】
02. 낙상위험도 평가지 【사례 41,42】 → 【평가 24】
03. 치매진단검사(K-MMSE) 평가지 【사례 41,42】 → 【평가 24】
04. 치매중증도(GDS) 평가지 【사례 41,42】 → 【평가 24】
05. 수급자 관리카드 【사례 41】 → 【평가 24】
06. 초기사정 기록지 【사례 41】 → 【평가 24】
07. 욕구사정 평가 기록지 【사례 42】 → 【평가 24,38,39,48】
08. 프로그램 계획 수립지 【사례 42】 → 【평가 24,38,39,48】
09. 급여제공 계획 수립지 【사례 42】 → 【평가 24,38,39,48】
10. 급여제공 결과 평가지 【사례 42】 → 【평가 24,38,39,48】
11.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사례 43】 → 【평가 48,49】
12. 프로그램 참여자 리스트 【사례 43】 → 【평가 48,49】
13. 프로그램 운영일지 【급여 6-4】 → 【평가 48】
14. 프로그램 참여자 기록지 【급여 6-4】 → 【평가 48】
15. 사례관리회의록 【급여 6-3】 → 【평가 29,54】
16. 수급자 만족도조사지 【급여 6-3】 → 【평가 29,54】
17. 상담일지 【급여 6-3】 → 【평가 29,54】
18. 상태변화기록지 【급여 8-9】 → 【평가 40】
19. 치매 인지활동계획서 【급여 6-1】 → 【평가 48】
20. 사회복지사 업무수행일지 【급여 6-1】 → 【평가 48】
21. 연도별 사례회의.상담기록 현황 【급여 6-8】 → 【평가 54】
22. 월간 수급자 업무수행일지 【급여 6-9】 → 【평가 48】
23. 월간 건강개선프로그램 제공현황표 【급여 6-2】 → 【평가 40】
24. 월간 건강개선프로그램 일정표 【급여 6-7】 → 【평가 36】
25. 급여계획 변경사유 리스트 【사례 47】 → 【평가 40】
26. 월간 건강개선프로그램 제공집계표 【사례 44】 → 【평가 40】
기타업무
(사무장/센터장)
【사무장 업무】
01. 주야간센터 운영일지 【급여 7-1】 → 【평가 40】
02. 직원교육일지,서명부 【급여 7-2】 → 【평가 13,14】
03. 직원회의록,서명부 【급여 7-3】 → 【평가 04】
04. 운영위 회의록, 서명부 【급여 7-4】 → 【평가 31】
05. 보호자 회의록, 서명부 【급여 7-4】 → 【평가 31】
06. 자원봉사활동일지 【급여 7-5】 → 【평가 05】
07. 방화관리점검일지 【급여 7-7】 → 【평가 20,23】
08. 가스안전 점검일지 【급여 7-7】 → 【평가 20,23】
09. 전기안전 점검일지 【급여 7-7】 → 【평가 20,23】
10. 실내.외 정기소독 점검일지 【급여 7-7】 → 【평가 20,23】
11. 월간 근무일정표 【사례 52】 → 【평가 36】

【센터장 업무】
12. 급여계약서(표준약관) 【운영 32】 → 【평가 28】
13.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운영 32】 → 【평가 28】
14. 신체보호 동의서 【운영 32】 → 【평가 28】
15. 서약서.권리와 의무 【운영 32】 → 【평가 28】
16. 입소사실 확인서 【운영 32】 → 【평가 28】
17. 퇴소신청서 【운영 32】 → 【평가 28】
18. 입소.이용신청서 【운영 32】 → 【평가 28】
19. 퇴소신청서 【운영 34】 → 【평가 51】
20. 퇴소자 연계기록지 【운영 34】 → 【평가 51】
21. 수급자 현황 리스트 【운영 35】 → 【평가 36】
22. 수급자 가족연락처 리스트 【운영 35】 → 【평가 36】
23. 월간 수급자 명부 【운영 35】 → 【평가 36】
24. 월간 입.퇴소자 명부 【운영 35】 → 【평가 36】
25. 기준일 이후 수급자 리스트 【운영 35】 → 【평가 36】
26. 본인부담금 수납대장(입금월 기준) 【운영 18】 → 【평가 32】
27. 본인부담금 수납대장(청구월 기준) 【운영 18】 → 【평가 32】
28. 수가계산 명세서 【운영 15】 → 【평가 32】
29. 요양급여 납부확인서 【운영 12】 → 【평가 32】
30. 전기간 본인 부담금 수납대장 【운영 12】 → 【평가 32】
31. 본인부담금 명세서 【운영 14】 → 【평가 32】
32. 등급현황 변동내역 【운영 39】 → 【평가 56】
33. 변동현활 집계표 【운영 39】 → 【평가 56】
34. 직원급여대장.명세서 【운영 72】 → 【평가 10】
35. 직원 근로계약서 【운영 72】 → 【평가 10】
36. 책임규정 【운영 24,25,26】 → 【평가 03】
평가지표
(기타 필요문서)
01. 사업계획 및 예산수립 → 【평가 02】 - 홈페이지→ 자료실→ 12번 (예제집)
02. 운영규정(11개 항목) → 【평가 01】 - 홈페이지→ 자료실→ 12번 (예제집)
03. 급여제공 지침서(10개 항목) → 【평가 01】 - 홈페이지→ 자료실→ 17번
04. 질향상 활동 → 【평가 16】 -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www.longtermcare.or.kr)
평가지표
(현장확인)
01. 【평가 09】 기관은 직원의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02. 【평가 11】 기관은 5대보험에 가입하고 퇴직금을 적립하여 지급합니다.
03. 【평가 12】 기관은 직원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04. 【평가 16】 기관은 자체평가 결과에 따라 질 향상 계획을 세우고 수행합니다.
05. 【평가 17】 급여제공직원은 제공자임을 표시하는 위생적인 복장을 착용합니다.
06. 【평가 21】 기관은 시설기준을 준수합니다.
07. 【평가 23】 기관은 수급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있습니다.
08. 【평가 30】 직원은 고충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받습니다.
09. 【평가 33】 기관은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합니다.
10. 【평가 35】 기관은 인력 및 시설 현황 등을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변경 시 지체 없이 수정합니다.
11. 【평가 36】 기관은 급여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기관 내부에 게시합니다.
12. 【평가 47】 급여제공직원이 체위변경(또는 이동)을 도울 때 다치게 하거나 피부 등에 상처를 입힌 적이 없습니다.

13. 【평가 58】 수급자는 기관의 급여에 대해 만족합니다. (유선확인)
너싱홈 주간보호 터치시스템의 장점
  • 현장업무의 최적화

    현장업무에 최대한 맞췄습니다.
    장기요양시설 현장에 요구하는 각종서류, 평가업무 등을 그동안 서비스 제공과 피드백을 통해 꾸준한 업데이트를 시행하는 시스템.

  • 관리업무의 편리성

    시설직원들의 관리업무가 더욱 편해집니다.
    요양보호사, 간호사, 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 영양조리사, 사무국장등 각자의 직무에 맞게 업무 관리할 수 있는 최적화 시스템.

  • 서류의 전자화

    시설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전자화 시켰습니다. 담당자 전자서명으로 수작업 서명시간이 절약됩니다.
    시설평가시 일부서식을 제외하고 평가서식 출력없이 전산조회로 시설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